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유 오피스에 숨겨진 단점과 장점을 아시나요?
    SPACE 2022. 7. 15. 14:22

     

    안녕하세요.스페이스코웍입니다.

    어렵기만 한 사무실 임대. 아직도 고민만 하고 계시나요? 그 어려움 저희가 해결해 드릴게요.😎

    많은 공유 오피스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적인 특징들 외에 공유 오피스들이 차마 말하지 못했던 단점들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공유 오피스에서 알려주지 않는 단점 4가지

    2. 스페이스코웍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5가지

    3. 데스커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중!

     

    01. 공유 오피스에서 알려주지 않는 단점 4가지

    공유 오피스 말 그대로 오피스를 공유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개인 업무공간은 분리되어 있고 휴게공간, 화장실, 라운지, 회의실 등과

    같은 장소는 입주사 모두가 공용으로 사용하는 오피스입니다.

    입주사들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이용에 있어 여러모로 단점도 존재하겠죠?

    이러한 단점들을 낱낱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회의실과 미팅룸의 자유롭지 못한 사용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화상회의를 사용하는 회사들이 많아지고 회사의 업무를 위한 중요한 미팅 자리가 마땅치 않아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이 많으시죠? 공유 오피스를 사용하지만 번거롭고 복잡한 회의실 사용 신청... 힘들게 사무실을 구했는데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회의실을 사용할 수 없고, 외부에서 오신 손님을 맞이할 미팅룸을 약속시간에 구하지 못한다면 얼마나 불편할까요.

    전문 오피스 매니저의 부재

    공유 오피스를 이용하시다가 불편하신 점은 없으셨나요?

    입주사분들의 사무실 사용에 있어 불편한 점을 빠르게 해결해 줄 전담 매니저가 없어 불편함을 참고 이용하시거나 사무실을 사용하면서 공유 오피스에서 제공하는 물품들을 필요한 순간에 사용할 수 없다면 여러분들의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데 많은 어려움이 생길 것입니다.

    까다로운 입주조건과 짧은 계약기간

    새로운 소규모 창업을 하려는데 3개월 정도 입주할 수 있는 사무실이 필요해요.


    소규모의 창업자들, 1인 창업자들, 사무실이 단기간 급하게 필요하신 분은 사무실을 구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입주절차가 복잡하고 요구하는 서류, 통과해야 하는 심사 등등 사무실을 처음 구하시는 분들에겐 너무 어렵고 복잡한 과정으로 부담을 느껴지는데요.

    또한 힘들게 입주 조건을 맞춰도 최소 6개월 이상의 계약기간 또는 최대 1년의 짧은 입주 기간들이 짧은 기간 입주를 원하시는 분들에겐 부담감을 심어주고, 오래 입주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에겐 다소 아쉬움을 남깁니다.

    자유롭지 않는 개별 냉/난방

    30도를 훌쩍 넘는 이 더운 날...

    에어컨을 내 마음대로 틀지 못한다면? 또 사무실 내부 온도가 너무 추운데 에어컨 온도 조절을 못한다면?

    아마 이런 불편한 상황을 여러분 모두 한번씩은 느껴보셨을 것이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에어컨이 중앙통제 시스템이라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02. 스페이스코웍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6가지

    오피스 사무실을 이용하시면서 고객분들이 불편하게 느끼신 점들이 반복된다면 오피스를 사용해 주시는 여러분의 일의 능률과 효율 또한 저하되기 마련인데요.

    공유 오피스들이 차마 밝히지 못한 단점들을 저희 스페이스코웍에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스페이스코웍은 항상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환경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럼 이제 저희가 해결해 드릴 수 있는 문제점들에 대해 알아보실까요?

    자유로운 회의실 / 미팅룸 사용

    유동적으로 가장 필요한 시간에 언제든지 회의실과 미팅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스페이스코웍을 이용해 주시는 입주 사분들에 한하여 회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 무료로 회의실과 미팅룸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외부 손님이 오셨을 때 미팅 장소에 대한 어려움을 느끼지 않으시겠죠?

    넓은 개방형 공간과 자유로운 공간 배치

    스페이스코웍의 오피스는 다른 공유 오피스와는 다르게 넓은 개방형 천장과 넓은 사무실 공간으로 여러분들에게 최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탁 트인 천장은 여느 공유 오피스와 다르게 여러분들에게 개방감을 선사하여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일하고 있다는 사실을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페이스코웍의 오피스는 여러분들의 취향에 맞게 사무실 책상과 가구를 자유자재로 배치를 변경하여 여러분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문화된 오피스 매니저 상주

    다른 공유 오피스에는 없는 스페이스코웍만의 장점은 바로 전문 오피스 매니저입니다.

    저희 스페이스코웍에는 "커뮤니티 매니저"라고 불리는 전문 오피스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오피스를 이용하시는 데 있어 불편하신 점들에 귀를 기울여 이를 해결하고 항상 고객들과 함께하며 여러분들이 조금 더 나은 공간에서 여러분들의 공간을 책임지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유연한 계약기간, 까다롭지 않은 입주조건

    단기로 사무실 임대를 원하시는 분, 당장 입주가 필요하지만 고정적이지 않아 유동적인 사무실 임대가 필요하신 분, 비용이 부담되는 1인 창업자분들까지! 이런 분들 모두가 큰 부담 없이 자유롭게 입주가 가능합니다.

    저희 스페이스코웍은 여러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최소 1개월 단위의 유연한 계약 기간과 빠르게 입주하실 수 있도록 입주 절차를 최소화하여 여러분들의 사무실 임대에 대한 스트레스를 덜어드립니다.

    무료주차장 서비스 제공

    오피스 사무실을 이용하시면서 항상 주차장 사용에 대해 고민 많이 하셨죠?

    만만치 않은 주차비용 또한 여러분께서 불편함을 느끼셨을게에요. 저희 스페이스코웍은 주차장이 무료입니다. 각 지점별로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에 대한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줄어드립니다.

    입주 멤버를 위한 특별한 혜택까지

    사무실 임대에 관한 어려움을 해결했는데 추가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면?

    스페이스코웍은 입주해 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업무를 진행하는 데 있어 많은 어려움이 있는 법률서비스(재무, 회계, 노무, 법률) 전문가를 매칭하여 여러분들의 어려움을 덜어드립니다.

    또한 택배, 교통, 숙박, 사무기기까지 스페이스코웍에서 특별히 제공해 드립니다.

    스페이스코웍의 다양한 복지 혜택이 궁금하다면?

    여러분들이 조금 더 편한 환경에서 일하실 수 있도록 저희 스페이스코웍은 여러분의 공간을 책임집니다.

    03. 데스커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중!

    허리에 무리 없는 40만 원 상당 의자 교체 제공!

    현재 파트너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1호점에 입주하시는 선착순 1팀에게는 360만 원 상당의 데스 커 사무가구 풀 세팅 공간을 제공해 드리고,

    각 지점에서는 선착순 3팀40만 원 상당의 데스 커 의자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 달간 진행하고 있으니, 로컬에서 사무실을 구하고 계신 분들은 꼭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호점

    선착순 1팀, 데스 커 사무가구 풀 세팅 공간 제공

    전 지점

    선착순 3팀, 데스 커의 자 (40만 원 상당 제공)

    6계월 계약 기준

    스페이스코웍만의 장점 중에 가장 큰 장점은 끊임없이 도전하는 자세라고 생각하는데요.

    저희 직원들은 항상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결과를 내는 스페이스코웍과 함께 하시는 건 어떠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