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혁신도시 사무실] 합리적인 가격의 풀옵션 사무실을 알아보고 있다면?
    SPACE 2021. 2. 4. 09:19

     

    전주혁신도시에서 사무실을 알아보고 계시나요?

    관리비, 전기비, 인터넷 등 고정 비용이 너무 많이 지출되는 게 고민이신가요?

    사무실 인테리어, 가구, 회의실 등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 가능한 방법이 궁금하다면 집중해 주세요!

     

    목차

     

    1. 전주혁신도시 사무실, 스페이스코웍 전주캠퍼스점을 소개합니다!

    2. 전주혁신도시 사무실, 공유 오피스? 일반 사무실? 차이점을 아시나요?


    01. 전주혁신도시 사무실, 스페이스코웍 전주캠퍼스점을 소개합니다!

     

    라운지

     

     

     

     

    공용 OA 물품, 커피 머신, 정수기, 제빙기, 냉장고, 수도시설 구비

    가장 먼저 입구로 들어오시면 확인하실 수 있는 라운지 공간입니다!

    실제 간단한 티타임이나 비즈니스 미팅 시 활발하게 이용되는 공간으로 원두커피 를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중요한 통화, 화상 미팅 시 사용 가능한 폰 부스도 마련되어 있어서 더욱 프라이빗하게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겠죠?

     

    오피스

     

     

     

     

     

     

     

    2인실부터 10인실까지 다양한 인실의 오피스 공간입니다!

    사무실 내부 인테리어나 가구 걱정 없이 입주 계약 후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

    특히 스페이스코웍 전주캠퍼스점 8인실 이상 오피스 공간에는 디스플레이가 설치되어 있다고 하니 더욱 걱정이 없겠죠?

     

    모임공간

     

     

     

     

    전주캠퍼스점에는 화상 회의, 영상 촬영, 미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는 모임공간이 3개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대 8명까지 수용 가능한 워룸1, 최대 10명까지 수용 가능한 워룸2, 최대 50명까지 수용 가능한 보드룸까지!

    다양한 모임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서 다른 회의실 찾으실 걱정은 따로 없으시겠죠?

     

    쉼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공간은 전주캠퍼스점의 자랑 아늑한 쉼터입니다!

    편안한 빈백에 앉아 옆에 배치된 다양한 책들을 읽으면서 리프레시 시간을 가져보실 수 있습니다.

    탁 트인 창가를 바라보면서 쉬다 보면 업무 스트레스 날려버릴 수 있겠죠?

     

    02. 전주혁신도시 사무실, 공유 오피스? 일반 사무실? 차이점을 아시나요?

     

    공유 오피스에 대해 아직은 생소하실 수 있는 여러분을 위해 준비해보았습니다.

    공유 오피스, 과연 일반 사무실과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그중에서도 스페이스코웍은 어떤 차별점을 보이고 있는지! 함께 알아보러 가실까요?

     

    고정지출비용

     

     

    전주혁신도시 사무실을 구하시면서 가장 걱정이 많이 되시는 부분은 고정지출비용이실 텐데요.

    전주혁신도시 개인 사무실을 구하게 되면 관리비, 전기비, 인터넷비 등 다양한 고정 비용이 지출되게 됩니다.

    하지만 스페이스코웍에서는 이 모든 비용이 월 사용료에 포함되어 있으니 이외의 고정 지출 걱정은 접어두셔도 되겠죠?

     

    계약절차

     

     

    직접 전주혁신도시 개인 사무실을 임대하고 이용하려면 위 사진에서 소개한 것처럼 정말 많은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하지만 스페이스코웍에서는 기본 구성 이외에 더 필요한 것이 없다면 계약 당일 입주하여 완성된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계약도 진행하고 있으니 직접 방문하여 계약을 진행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간편하게 계약을 진행해보실 수 있겠죠?

     

    회의실 & 미팅룸

     

     

    전주혁신도시 개인 사무실은 따로 미팅룸과 회의실을 구축하거나 필요할 때마다 빌려야 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스페이스코웍에서는 전 지점 총 16개의 회의실을 입주 멤버에게 월 12시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지점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언제 어디서 미팅이 잡히더라도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겠죠?

     

    >>전북권(전북혁신점, 전북도청점)의 모임공간이 궁금하다면?

    >>전남혁신점의 모임공간이 궁금하다면?

     

    보안

     

     

     

     

     

    전주혁신도시 공유 오피스라고 하시면 보안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스페이스코웍에서는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24시간 ADT 캡스 보안 시스템이 가동되며 공간 출입구는 입출입 카드가 있어야지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오피스 공간에 들어갈 때에도 한 번 더 보안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으니 더욱 안심이겠죠?

     

    기타 다양한 혜택

     

     

     

    이외에도 월 사용료만으로도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담 커뮤니티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으며, 법률·세무·특허 등 다양한 전문가 네트워킹도 가능합니다.

    정기적으로 입주 멤버 대상 스마트워크 교육도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완벽하죠?


    여기까지 전주혁신도시 풀옵션 사무실 스페이스코웍 전주캠퍼스점에 대한 소개가 끝났습니다.

    이외에 더 궁금한 사항이나 입주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번호나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스페이스코웍 전주캠퍼스점 063-237-4116

    스페이스코웍 전주캠퍼스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