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사무실 임대] 전주 최상의 위치, 전주신시가지 공유오피스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을 소개합니다!
    SPACE 2019. 5. 23. 09:55

    안녕하세요. 스페이스코웍의 배종모 에디터입니다. 오늘은 전주의 중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전주 신시가지! 그 신시가지에 위치한 공유오피스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공유오피스가 생소하신 분들, 사무실을 이전하시고자 알아보시는 분들, 신시가지의 장점을 200% 누리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목차

    1. 전북 중심 상권 : 전주 신시가지

    2. 스페이스코웍의 특장점은?

    3. 사무실 임대 문의

     

     


     

    1. 전북 중심 상권 : 전주 신시가지

    전주 신시가지 특장점

    1. 주요 관공서들의 중심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의 주변에는 도청부터 경찰청, 우정청, 전북 지방 중소 벤처 기업청, 전주세관, KBS 방송국 등 다양한 관공서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관과의 프로젝트를 진행중이거나, 사업을 진행하며 기관에 방문하여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해야 할 경우를 생각해도 상당한 혜택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렇게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은 신시가지 중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주 사무실 임대를 원하시는 분들은 저렴한 비용의 풀옵션 오피스인 '스페이스코웍(SPACE CO-WORK)'에 입주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관공서 직원분들이 방문하여 회의실 대관을 통해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민관협력·산학협력의 중심지

     

    전주 신시가지 중심 서쪽에는 전주대학교와 전북혁신도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주 신시가지 중심에는 전북도청, 전북 창조경제혁신센터, 전북지방경제 혁신센터와 기업, 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죠. 그리고 전북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자체 상생 협력을 도모하고 있는 많은 지자체와 기업인들, 지역 청년들이 소통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주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전주 신시가지에 위치한 '스페이스코웍(SPACE CO-WORK)'에 입주하시면 이러한 인프라를 자유롭게 누리실 수 있답니다.

     

    3. 주요 은행권

     

    모바일 뱅킹이 많은 은행업무를 대체하였지만, 아직까지 은행에서만 해결할 수 있는 업무들이 많이 있죠? 하지만 '스페이스코웍(SPACE CO-WORK)'의 주변엔 농협, 신한은행, 국민은행, 전북은행 등 주요 은행들이 위치하였기에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은행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도 전주에 사무실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겐 상당한 메리트가 아닐까요?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 근처 은행 현황

     

    4. 편리해진 대중교통

     

    신시가지의 곳곳에는 전주 시내버스를 편하게 이용가능한 정류장이 상당 수 위치해있습니다. 전주시내버스 노선이 개편되면서 교통이 더욱 편리해지고, 수많은 청년들의 발길이 신시가지로 모여들고 있는데요! 이러한 신시가지는 새로운 주거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답니다. 신시가지가 '핫 플레이스'가 되면서 지역의 경제활동도 더욱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전주 신시가지 주변 버스정류장

    ▶ 교통카드 사용 : 버스 요금 50원 할인 [ 전주시내버스 요금 1,300원 (카드 1,250원) ]

    ▶ 40분 이내 환승시 무료 환승

     

    이용가능한 교통수단 정리표


    2. 스페이스코웍의 특장점은?

    7일 24시간 오픈

    상주형 입주사들의 혜택

     

     

    초기 기업이라면 낮과 밤 상관없이 언제든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실 수 있어야겠죠? 상주형 사무실을 계약해주시는 여러분들에게는 7일 24시간 열려 있어 자유로운 업무가 가능합니다.

     

    개별 잠금장치 설치

    최고의 보안시스템 구축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은 전주 최고 수준의 사무실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입주 시 제공되는 멤버쉽카드를 활용한 개별 잠금장치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그리고 더욱 철저하게 여러분의 정보와 비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전용 폰부스 설치

    통화 보안을 위한 공간

    A존과 B존에 위치한 폰부스의 모습

     

    중요한 통화와 긴밀한 통화를 해야 할 때 더욱 마음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전용 폰부스를 마련하였습니다. 방음 장치가 설치된 폰부스에서 마음 놓고 통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급 원두커피 제공

    무제한, 무료 제공

    스페이스코웍에 입주하시면 더 이상 카페에 가지 않아도 됩니다. 상쾌한 아침 커피향과 함께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최고급 원두커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죠!(단, 주말만 유료화)

     

    입주사 대상 세미나실 대관 혜택

    입주사 월 12시간 무료 이용 가능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세미나1,2,3,4실

    스페이스코웍의 또 다른 장점! 바로 세미나실 대관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회의나 세미나, 혹은 외부 방문자와 미팅이 잦으신 분들은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는 세미나실 대관 서비스를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시간별로 대관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화질이 떨어질 수 있는 빔프로젝터가 아닌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초고화질의 대형 LED TV가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노트북만 가지고 오셔서 회의를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세미나실 대관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이처럼 스페이스코웍은 일반 사무실과 비교할 수도 없는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과연 일반 사무실과 비교하면 어떤 장점들이 있을까요?

     

     

    장점 1. 합리적인 비용

    사실 사무실을 유지하기 위해선 임대료부터 관리비, 인터넷통신비, 사무가구 및 비품 구매, 식음료비 등 들어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요.

    그러나 공유오피스를 사용하면 위와 같이 이미 사무에 필요한 기본적인 옵션들이 다 장착되어 있어 유지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노트북 하나만 가지고 오셔서 디지털 노마드와 같은 업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장점 2. 다양한 입주사들과의 네트워크 형성

    또한, 스페이스코웍은 단순 사무실을 넘어 비즈니스 허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주사들이 함께 소통하고 협업을 통한 사업의 확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코웍의 커뮤니티 이벤트 모음

    또한 '스페이스코웍(SPACE CO-WORK)'만의 자체 커뮤니티 이벤트 및 비즈캠퍼스를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커뮤니티와 인프라가 형성되기 때문에 사업을 더욱 확장시키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교류의 장이 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코웍(SPACE CO-WORK)에서 진행된 커뮤니티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전주/완주/나주 문화행사]커뮤니티 스페이스코웍의 커뮤니티이벤트 히스토리(HISTORY)를 들려드립니다 #1

    [전주/완주/나주 문화행사]스페이스코웍의 커뮤니티이벤트 히스토리(HISTORY)를 들려드립니다 #2

    [전주/완주/나주 문화행사]커뮤니티 스페이스코웍의 커뮤니티이벤트 히스토리(HISTORY)를 들려드립니다 #3

    실제로 입주사들 간의 협업으로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경우가 있으며,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베이스캠프로서 예비창업가나 1인 창업가의 경우 입주사 간 비즈니스 정보를 공유하는 데에도 제격이랍니다.

    이외에도 공유오피스의 여러 장점이 있겠지만, 일반 사무실과 달리 단기 임대가 가능하며, 커뮤니티 매니저의 상시 대기로 공간 이용시 불편한 점을 바로 해결해드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떤가요? 전주 신시가지 사무실 임대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겐 정말 매력적인 공간이지 않나요?

    3. 사무실 임대 문의

    스페이스코웍 사무실 소개

    전주신시가지 전북도청 사거리에 위치한 스페이스코웍 사무실은 2,4,6인실로 사무공간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사무실의 크기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2인실

    4인실

    6인실

    오픈데스크

    비용

    40만원 대

    70만원 대

    90만원 대

    25만원

    허용인원

    최대 2인

    최대 4인

    최대 6인

    공실이 있는 경우 사용 가능

    * 부과세 10% 미포함 금액 / 자세한 사항은 지점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세요.

    - 공간마다 크기, 위치에 따라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최소 보증금만 받고 있습니다.

    - 최소 계약 기간은 6개월입니다.(6개월 미만 계약을 원할 시 전화/카카오톡을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오픈데스크의 경우 남아있는 공실을 사용하는 것이므로 사용하는 공실이 입주가 되면 다른 공간으로 데스크를 이동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전주 신시가지 사무실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정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저희 스페이스코웍은 오늘도 최상의 서비스와 공간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전주 사무실을 알아보시는 모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 사무실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전화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해주세요!

     

     

     

    공간은 캔버스다 | 스페이스코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