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사무실 임대할 때 고려해야할 것들은?
    SPACE 2021. 3. 31. 09:21

    목차

    1. 최적의 오피스 선정을 위한 8가지 체크리스트!

    2. 사무실 최적의 입지 조건

    3. 사무실 형태 중 고려해봐야 할 "공유오피스"

    4. 스페이스코웍 더 알아보기


    포스트 코로나 시대

    코로나19는 우리 생활 전반에 걸쳐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재택근무가 활성화되었으며, 그로 인해 거점오피스, 화상회의 분야가 주목받고 있죠.

    디지털 유목민이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집에서 일하기엔 집중하기 힘든 환경 때문에 갈 곳 잃은 직장인을 의미하는 신조어인데요.

    낮은 보증금과 단기간 계약, 간편한 계약절차를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전주에서 사무실 임대를 구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소식 들려드리겠습니다!

    01. 최적의 오피스 선정을 위한 8가지 체크리스트!

    1.사무실 임대비가 합리적인가

    고정비용의 경우 작은 차이가 큰 결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특히 사무실 임대료의 경우 적은 금액이 아니다보니 가격의 합리성이 굉장히 중요하죠.

    전주에서 사무실을 임대하면서 가장 걱정이 많이 되시는 부분은 고정지출비용이실 텐데요.

    사무실을 임대하게 되면 관리비, 전기비, 인터넷비 등 다양한 고정 비용이 지출되게 됩니다.

    하지만 스페이스코웍에서는 이 모든 비용이 월 사용료에 포함되어 있으니 이외의 고정 지출 걱정은 접어두셔도 되겠죠?

    2.계약절차가 간편하며, 당일 즉시 사용이 가능한가

    "계약"하면 서류의 내용부터, 도장, 계약을 하기위한 이동 등 고려해야할 사항이 한 두가지가 아닌데요.

    급하게 계약 후 즉시 사용해야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계약의 절차와 관련된 부분 역시 중요합니다.

    직접 개인 사무실을 임대하고 이용하려면 위 사진에서 소개한 것처럼 정말 많은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하지만 스페이스코웍에서는 기본 구성 이외에 더 필요한 것이 없다면 계약 당일 입주하여 완성된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계약도 진행하고 있으니 직접 방문하여 계약을 진행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간편하게 계약을 진행해보실 수 있겠죠?

    3.직원 복지-휴게공간

     

    전북도청점 키친바/전주캠퍼스점 휴게공간

    밥값보다 더 많이 나오는 커피값!

    라운지에 비치되어 있는 에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하세요.

    매일 청결하게 관리되기 때문에 위생 걱정은 No! No!

    또한 휴게 공간에서 잠시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3.직원복지-자기개발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언택트 시대, 디지털협업툴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효율성과 신속성에 큰 강점을 갖고 있는 디지털협업툴은 이미 많은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코웍은 KT 클라우드, SPH 먼데이 팀, 아마존(AWS), 와우디랩, 와디즈 등

    국내외 탑급 연사를 모시고 수차례 세미나를 진행한 경험이 있으며, 교육을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협업툴 실무교육/ 기업교육 전문가들의 모임! 성공의 여정을 돕는 교육, 스코캠퍼스를 소개합니다!

    4.보안이 철저한가

     

    오피스에 두고 다니는 컴퓨터, 귀중품이 걱정이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24시간 캡스 시스템이 지키고 있으니까요!

    오피스 입장 시 회원 전용 카드가 없으면 접근이 불가합니다. 혹시 모를 외부의 침입에서 자유로워지세요.

    5.미팅을 위한 회의실/ 세미나, 워크샵이 가능한 공간이 있는가

    외부 손님과 미팅이 잡혔는데, 코로나 때문에 카페에도 갈 수도 없고 참 곤란하시죠?

    스페이스코웍의 입주 멤버가 되시면 월 12시간 회의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임공간 자세히 알아보기>

    (글씨 클릭 시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북혁신점의 모임공간이 궁금하다면?

    >>전남혁신점의 모임공간이 궁금하다면?

    >>전북도청점의 모임공간이 궁금하다면?

    >>전주캠퍼스점의 모임공간이 궁금하다면?

    6.주차할 공간이 충분한가

    전북혁신점 주차장

    아무리 맛이 좋은 식당이어도 주차하기 불편하면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스페이스코웍은 주차 문제는 없습니다!

    무료라서 마음이 편한, 주차 걱정 없는 스페이스코웍

    7.24시간 냉,난방 시스템의 자유로운 가동이 가능한가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추워서 고생하신 적 많이 있으시죠??

    스페이스코웍은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24시간 운영되어 자율적으로 전원을 켜고 끌 수 있어 아주 편리하답니다.

    8.추가 옵션(복합기/사무용품)이 구비되어 있는가

    전북혁신점 OA존

    공용 OA 존이 존재하여 입주 사분들이 편하게 복사, 스캔, 팩스 등을 이용할 수 있고,

    공용으로 사용한 테이프, 칼 등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02. 전주 사무실 최적의 입지 조건

    교통의 편리성&이전기관과 근접성

    사무실 입지 조건 중 간과할 수 없는 게 바로 교통과 위치인데요.

    기관 및 타 기업과 협업을 하는 분들을 혹은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잦은 분들에겐

    오피스의 위치가 최우선 조건이겠죠!

    스페이스코웍 전북혁신점과 전주캠퍼스점은

    전북혁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 농촌진흥청 등

    여러 기관과 인접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전주IC, 신시가지, 전주역과 근접하다는

    지리적 이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은 지점명과 같이 전북도청과 근접합니다.

    전주상공회의소, 중소벤처기업부와 같은 기관과 인접하며,

    역과 터미널 모두 20분 이내에 거리에 위치하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시 매우 용이합니다.

    03. 사무실 형태 중 고려해야 할 "공유오피스"

    일하기 좋은 최적의 공간

    미팅 공간 / 개별 사무실

    사무공간과 모임 및 미팅 공간을 분리하여 방해받지 않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이러한 스페이스코웍의 공간은 많은 입주사분들이 외부 미팅, 설명회, 이벤트 등을 편안히 진행할 수 있게 했습니다.

    편리한 사무환경과 휴식공간을 한 번에

     전주캠퍼스점/전북혁신점 라운지

     

    스페이스코웍의 카페 같은 분위기의 라운지와 키친바, 휴식공간을 입주사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사무환경과 동시에 휴식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네트워킹 지원

     

    ​스페이스코웍에선 각종 비즈니스 미팅, 접견을 위한 공간을 지원하며 온다 세미나,공유경제포럼 등

    다양한 세미나와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이를 통해 입주사들의 활발한 네트워킹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로컬브랜드'를 위한 와디즈 X 스페이스코웍 온라인 세미나

    사진 클릭 시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펀딩에 대해 궁금하세요?

    협업을 잘하고 싶으신가요?

    마케팅, 브랜딩이 알고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포스터를 클릭해주세요.


    지금까지 공유오피스 '스페이스코웍'의 장점을 알아보았습니다.

    편리한 사무환경부터 휴식공간, 거기에 네트워킹 지원까지!

    효율적인 공간을 통해 업무에만 집중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꼭 필요한 사무실이 되겠죠?

    그럼 지금부터는 왜 많은 고객들이 스페이스코웍을 찾아주시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04. 공유오피스, 스페이스코웍 더 알아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