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신시가지 사무실 임대를 고민 중이라면 꼭 확인해야 할 4가지!
    SPACE 2021. 1. 8. 16:22

     

    전주 신시가지에서 사무실 임대를 고민하고 계시나요? 사업의 형태와 사무실의 입지를 정하고 본격적으로 사무실을 구하려고 하면, 어떤 것을 주의 깊게 봐야 하는지 막막한 경우가 많죠. 오늘은 사무실을 구할 때 확인하셔야 할 4가지 사항들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살펴보실까요?

     

    목차

     

    1. 전주 사무실 임대 시 이 사항들은 꼭 확인하세요!

    2.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을 소개합니다.

    3. 다른 지점들이 궁금하진 않으신가요?

    4. 문의사항은 여기로 연락 주세요.


     

    01. 전주 사무실 임대 시 이 사항들은 꼭 확인하세요!

     

    전주 사무실 임대 시 필수 확인사항 4가지!

     

    첫 번째. 사무실 접근성

     

     

     

    집을 구할 때에도 사무실을 구할 때에도 가장 먼저 생각되는 부분이 접근성이죠.

    사무실을 구하시는 분들께 가장 필요한 부분은 공공기관과 은행 등과 같은 시설 접근의 용이성인데요.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은 도보로 전라북도 도청, 전주세관, 우체국, 중소 벤처 기업청 등의 공공기관과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신협 은행과 같은 주요 은행이 모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여 시설 접근성이 매우 좋아요.

     

    TIP. 주차 가능 여부와 주차 가능 대수를 확인하세요!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 주차장 상세 안내

    도보로 모두 이동이 가능하다고 해도 출퇴근과 외부업체와 미팅이 있을 경우, 주차시설의 여부가 중요한데요.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 건물의 경우 총 52대까지 사용 가능한 건물 지하주차장을 포함한 총 5개의 주차장이 무료로 운행되고 있어요.

     

    두 번째. 관리비

     

     

    사무실 임대에서 관리비는 꼭 필요하지만 고정지출로 만만치 않은 부분을 차지하는 영역이죠.

    승강기 이용비, 시설관리비, 전기비, 인터넷비 등 이외에도 다양한 항목들이 관리비에 포함되는데요.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은 관리비가 따로 지출되지 않아서 고정비용 절감이 가능해요.

     

    Tip. 개별 냉난방 여부를 확인하세요!

    공유 사무실의 경우 개별 냉난방이 안 되는 곳이 있어요.

    24시간 연중무휴라고 소개하지만 6시가 넘어가면 냉난방기를 OFF 해버려 더 오래 일하고 싶어도 그럴 수 없는 웃픈 경우가 생기죠.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은 모든 사무실 및 회의실에서 개별 냉난방으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여 편리해요.

     

    세 번째. 사무실 내부시설

     

     

    하루 24시간 중에서 수면 시간 외에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이 바로 사무실인데요.

    그렇게 많은 시간을 보내는 만큼 사무실의 내부시설이 매우 중요하겠죠?

    특히 코로나 19로 모든 공간에서 청결도를 중요시하는 현재 상황에서 내부시설의 상태와 관리는 더욱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에요.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에서는 입구에 체온계와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있으며, 매일 아침 라운지 공용공간을 관리하며 청결을 중요시하고 있어요.

     

    Tip. 공용공간에 수도시설이 구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공용공간에 싱크대가 구비되어 있다면 사무실 환경이 0.5배 이상 편리해져요.

    코로나 19로 청결이 중요시되는 상황에서 간단히 손만 씻고 싶을 때, 개인 텀블러나 컵을 세척하려고 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용하게 되는데요.

    없을 때는 화장실로 가서 이용하면 되는 부분이지만, 번거롭게 매번 갈 필요 없이 공간 내에 함께 있다면 더 좋겠죠?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 라운지 공간에는 싱크대와 정수기, 커피 머신, 차,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넷째. 전 지점 회의 및 미팅 인프라

     

     

     

    사업을 진행하시다 보면 팀 내 회의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 미팅, 협업 파트너와 회의 등과 같이 팀 외에서 이루어지는 회의도 종종 이루어지게 되죠.

    그럴 때마다 카페에 가서 회의나 미팅을 진행하기에는 불편함도 있고, 최근 코로나 문제로 꺼려지게 되는 시점이죠.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에서는 소규모 회의부터 25명까지 수용 가능한 세미나실까지 총 4개의 공간이 함께 준비되어 있으며,

    입주사에게는 전 지점 세미나실이 월 12시간 무료로 제공되니 더욱 좋겠죠?

    또한, 상주하고 있는 커뮤니티 매니저가 코로나 예방을 위해 청결과 소독에 힘쓰고 있으니 더욱 안심할 수 있어요!

     

    Tip. 사무실 내 매니저 상주 여부를 꼭 확인하세요!

    공유 오피스 임대 시 가장 걱정되는 건 '사무실 내 문제가 발생했을 시에 즉각적인 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을까?' 하는 부분이 제일 크죠.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에서는 커뮤니티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문제 발생 시 즉각적으로 해결해드릴 수 있어요.

     

    02.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을 소개합니다.

     

    사무실 임대 시 확인해야 할 4가지 사항들 잘 확인하셨나요? 이제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 공간들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

     

    공용 라운지

     

     

     

     

    커피 머신, 시리얼 등 각종 음료 시설이 비치되어 있으며, 각종 접견 및 간단한 미팅 시에도 이용하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다양한 업종 분야의 입주 사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인프라를 넓히기에도 좋고,

    초고속 와이파이 시설과 콘센트가 부착된 테이블도 있어서 나와서 업무를 보시기에도 적절하시겠죠?

    라운지 바에 있는 시리얼, 원두커피, 공용 사무용품, 차 티백 등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라운지에서 식사도 가능하세요.

    또한, 복합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복사, 스캔, 팩스와 같은 업무도 문제없이 하실 수 있어요.

     

    오피스

     

     

     

     

     

     

    전주 사무실 임대 시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공간의 크기가 아닐까 싶어요.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은 1~6인의 다인 실을 보유하고 있어서 직접 방문하여 원하는 크기의 공간을 선택하여 입주할 수 있어요.

    또한, 팀원 확충 및 축소 시에는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다니 정말 편리하겠죠?

    입주 고객께는 최고급 원목 책상과 의자를 제공하고 있으니,

    작은 인테리어 소품 혹은 자유로운 책상 배치로 감각적인 사무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겠죠?

     

    세미나실

     

    세미나 1실

     

     

    15~25인까지 수용 가능한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를 보이는 세미나 1실이에요.

    세미나와 교육, 전체회의, 사업 설명회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모임 목적에 따라 자유로운 책상 배치가 가능하답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많은 인원이 수용 가능한 장점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매우 좋은 공간이에요.

     

    세미나 2실

     

     

    8~12인까지 수용 가능하며 전체적인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성을 상징하는 무지개를 본뜬 파도 그림이 포인트인 세미나 2실이에요.

    딱딱한 회의 대신 자연스럽고 따듯한 분위기의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가 한몫하는 공간이랍니다.

    책상 가운데에 내장형 콘센트가 배치되어 있어 노트북 사용에도 편리하기 때문에 회의나 미팅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세미나 3실

     

     

    8~15인까지 수용 가능한 유럽 풍 벽화와 고급 원목 테이블이 비치된 세미나 3실이에요.

    블라인드가 설치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원하신다면 안성맞춤이랍니다.

    또한 뒤에 소파가 비치되어 있어, 짐이 많으시더라도 문제없이 이용 가능한 공간이에요.

     

    세미나 4실

     

     

    6~8인까지 수용 가능한 철제 책상과 표범 포인트 벽지로 세련된 분위기를 더욱 강화시킨 세미나 4실이에요.

    대형 화이트보드가 정면에 배치되어 잇고 블라인드가 있어서 소그룹 강의나 스터디, 면접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곳이랍니다.

    TV 슬라이드가 필요하지 않은 회의실을 원하시는 소그룹 모임에 안성맞춤인 장소에요.

     

    ↓ ↓ ↓ 대관 이용 사례가 궁금하시다면??

     

    정기회의/정기교육을 진행할 최적의 장소, 스페이스코웍 전주 공간 대여 사례 TOP 5

    스페이스코웍의 모임공간은 '카멜레온'입니다.​​ 그만큼 고객들의 다양한 이용 목적에 따라 공...

    blog.naver.com

    ↓↓↓ 더욱 상세한 전북도청점의 소개가 필요하시다면?

     

    [전주 신시가지 사무실] ‘가성비 甲’ 합리적인 가격의 공유오피스를 소개합니다!

    2020 새해를 맞아 다양한 계획과 목표를 세우셨나요? 그중 창업과 개인 사업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이 있을 ...

    blog.naver.com

     

    03. 다른 지점들이 궁금하진 않으신가요?

     

    스페이스코웍은 전북혁신점, 전남혁신점, 전북도청점, 전주캠퍼스점 총 4개의 지점이 있답니다! 전북도청점 이외 다른 지점들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다음 게시글들을 꼭 확인해 주세요.

     

    1호점 스페이스코웍 전북혁신점

     

     

    [전주 만성동 사무실] 만성동 최적의 위치 공유 오피스를 소개합니다!

    ​목차1. 전주 만성동의 특장점​2. 스페이스코웍 상품 소개​3. 스페이스코웍 입주 혜택 및 상담문의01. ...

    blog.naver.com

    스페이스코웍

    전라북도 완주군 이서면 안전로 139 103호, 104호

     

    2호점 스페이스코웍 전남혁신점

     

     

     

    [나주 사무실] 입주절차가 간편한 사무실을 찾고 계시나요?

    무더위에 이어 장마로 인해 습한 날씨가 지속되어 불편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부디 감기 걸리시...

    blog.naver.com

    스페이스코웍 전남혁신점

    전라남도 나주시 배멧 2길 25

    4호점 스페이스 코웍 전주캠퍼스점

     

     

     

    합리적 가격에 풀옵션 전주 사무실을 찾고 계신다면?

    전주에 지사를 설립하시거나 회사가 전북혁신도시로 이전하셨나요? 고객분들과 미팅이 많고 고객 응대 공간...

    blog.naver.com

    스페이스코웍 전주캠퍼스점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 37 상진 빌딩 5층

     

     

    04. 문의사항은 여기로 연락 주세요.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75 춘광빌딩 2층

    전북도청점 문의번호(010 - 6889 - 5331)

    지금까지 전주 사무실 임대 전 확인해야 할 항목들에 대한 꿀팁과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에 대해 소개해보았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입주사들과 함께하고 있는 스페이스코웍 전북도청점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편하게 위의 번호로 연락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