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무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스마트워크 교육
    CAMPUS 2021. 9. 3. 16:12

    스마트워크를 위해 다양한 업무용 툴을 사용하고는 있지만 업무의 효율이 그대로인가요?

    아니면 업무용 툴을 도입하고 싶은데 정말 실무에 도움이 될지 고민이라면?

     

    실제 사용 사례를 통해 협업툴의 활용도를 높여 드립니다.

    또한, 협업툴 사용 방법과 더불어 필수 실무 역량 스킬 또한 얻어 갈 수 있도록 합니다.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스마트워크 교육을 체험해보세요!

     

    목차

    1. 스마트워크 교육이 필요한 이유

    2. 스코캠퍼스 스마트워크 교육

    2. 스마트워크 교육 사례

    3. 성공을 돕는 교육, 스코캠퍼스


    01. 스마트워크 교육이 필요한 이유

     

    스마트워크 교육을 통해 일 잘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헙업툴 기능과 함께 실무에 필요한 스킬을 배우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 드립니다.

     

    협업을 잘 하는 방법

    스스로 일을 잘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른 사람과 소통하며 같이 일하는 것도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협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더 나은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그래서 스마트워크 교육을 통해 팀원들과 잘 소통하고 헙업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실무 스킬 획득

    스마트워크 환경에서 구글 워크스페이스, 먼데이 등 다양한 업무 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일/폴더 정리 법, 회의록 작성 법 등 실무 스킬이 바탕이 되지 않는다면 업무 처리 속도는 제자리걸음일 뿐입니다.

    업무에 필요한 필수 실무 스킬들을 디지털협업툴과 함께 학습한다면 업무의 효율성이 훨씬 높아집니다.

     

    빠른 적응

     

    스마트워크와 더불어 업무 효율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업무용 툴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수많은 업무용 툴 중에 어떤 것이 적합한지는 각 기업/기관의 사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원칙 및 기능을 배운다면 어떤 업무 툴을 도입하더라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02. 스페이스코웍 스마트워크 교육

     

    스페이스코웍의 스마트워크 교육은 업무용 헙업툴을 바탕으로 실무 스킬들을 알려드립니다.

    실제 현장에서 쓰이고 있는 다양한 사례들을 보여드리고 바로 일상이나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실습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글 워크스페이스

    구글 워크스페이스는 클라우드 방식의 업무용 협업툴로 스마크워크 환경에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크롬에서 바로 접속이 가능하고 자동 저장이 되기 때문에 작업한 내용이 사라질 걱정이 없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쉽게 공유가 되고 공동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협업을 위한 최적의 도구입니다.

     

    MS office와는 다른 기능이 많아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도입하고 헤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기본적인 기능들에 대한 설명과 함께 실습을 진행합니다.

    또한, 심화과정에서는 MS office와 기능들을 비교하여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사례 및 실습 중심

     

     

    스페이스코웍은 5년 이상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협업툴을 사용해 스마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실제 사용 사례를 통해 실무에서의 역량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단순히 이론만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실습을 통하여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실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주제 및 실습 툴킷을 선정해 학습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맞춤형 교육

    업무용 협업 툴의 실무 활용도를 높이고 싶으신가요?

    교육생들의 목적에 맞게 교육 주제 및 실습 툴킷을 선정해 맞춤형 교육을 제공합니다.

    교육을 진행하기 전 자세한 상담을 통해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03. 스마트워크 교육 사례 Best 5

    8월 세미나 '일잘러의 파일 및 폴더 정리 법'

     

     

     

    많은 사람들이 파일 및 폴더를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 몰라서 방치해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픈 세미나를 통해 일 잘하는 사람들의 파일 정리 원칙을 공유하고 컴퓨터 내 파일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8월 오픈 세미나] '일잘러의 파일 및 폴더 정리 법' 자세히 보기

     [8월 오픈 세미나] 자기개발을 위한 세미나 수강 후기

     

    대전대학교

    대전대학교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 팀 프로젝트를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같이 PT를 제작하고 아이디어를 적은 메모를 공유하면 빠르게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스코캠퍼스 in 대전대학교] 온라인 디지털협업툴 교육 비하인드

     

    서일대학교

    여대생들의 커리어 및 역량을 개발하기 위한 스마트워크 교육 과정을 운영했습니다. 디지털 기반의 협업툴을 바탕으로 업무 방식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사회에 나가기 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글 워크스페이스 및 먼데이를 활용하는 교육이 이뤄졌습니다.

     

     [스코캠퍼스 in 서일대학교] #스마트워커, 디지털협업툴 과정

     [스코캠퍼스 in 서일대학교] 멀티 커리어 week 특강, 나만의 커리어를 찾아가는 시간

     

    전남 정보문화산업진흥원 청년 내일로 사업 '취업 Healing Camp'

    거리 두기로 인해 재택근무가 활성화되면서 스마트워크 업무 방식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스마트한 메모 기술을 통해 체계적으로 업무를 관리하고 화상회의로 빠르게 팀원들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취업 Healing Camp] 요즘 핫한 재택근무를 위한 꿀팁!

     

    언니구두 스마트워크 교육 프로그램

     

    사업규모가 점점 커지면서 좀 더 효율적인 업무 방식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언니구두 직원들이 다 같이 스마트워크 교육 과정을 수강하며 효율적인 업무 체계에 대한 강의 및 실습을 진행했습니다.

     [성공 여정을 돕는 장소 스코캠퍼스] 언니 구두 팀 스마트워크 교육 현장

     

    04. 성공 여정을 돕는 교육, 스코캠퍼스

    ALL WAYS, SPACE COWORK CAMPUS
    실무 중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숙련된 강사진이 여러분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스코캠퍼스는 여러분의 성공여정을 돕기 위해, 교육생 맞춤형 교육을 제시합니다. 또한 실생활에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실습 중심'의 교육을 운영하며 이해도에 따라 1:1 밀착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코캠퍼스 교육 운영 프로세스

    스코캠퍼스는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로 운영됩니다. 우선 교육을 의뢰하는 기업/기관의 니즈에 맞춰 커리큘럼을 제안하고, 교육 전.중.후로 섬세히 커뮤니케이션하여 만족도 높은 교육을 운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 전문 스튜디오 활용

     

    스페이스코웍은 화상교육 전문 스튜디오를 활용하여 더 좋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특성상 바깥의 소음이 차단되고 방음, 흡음이 잘 되어 퀄리티 높은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거나 강의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스페이스코웍의 스마트워크 교육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자세한 상담 받아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